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eTSNE


FAQ

[홈페이지 이용]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태성포털에서 로그인한 후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] 페이지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 
[서적] 거래 명세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필요한 사항에 따라 확인하시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1. 거래명세서 발급

  • 사업자 등록증 첨부

2. 구매 증빙용 매출전표(영수증)

  • 사업자 등록증 필요없음

담당: 진서영 매니저(02. 2117. 0033 / syjin@tsne.co.kr)

[서적] 무통장 입금 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네, 가능합니다.

현금 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edu@tsne.co.kr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[이러닝] 이러닝도 수료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
네, 이러닝의 경우 수강 완료 및 설문조사  후 마이페이지에서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 

[CAE Academy] 2024년 연간 교육 일정표

추후 교육 일정 및 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  반드시 교육 신청 시 홈페이지의 교육 신청에서 일정 및 내용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교육 시행 장소는 서울 태성에스엔이 CAE Academy, 대전지사,창원지사, 동탄 소재 (주)원에이엠에서 일자별 실시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교육 신청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* 교육신청 바로가기

[CAE Academy] 태성에스엔이 사업자 등록증과 통장사본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

태성에스엔이 통장사본과 사업자등록증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. 

[CAE Academy] 교육비는 얼마인가요?

교육비는 교육마다 금액이 상이하므로 '교육신청' 페이지나 연간교육일정표에서 확인 바랍니다.

  - 연간교육 일정표 ▶바로가기

  - 교육신청 페이지 ▶바로가기

※ 학생회원의 경우 재학증명서 제출 시 50% 할인이 적용됩니다.

 

[eXzone] eXzone에 접속하니 대기하라는 문구가 뜹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사용 가능한 eXzone Room에 입장하여 실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, 동시접속자 정원 초과 시 대기하셔야 합니다.

[홈페이지 이용] 휴대폰 인증이 안됩니다.

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여 아이디를 찾으실 수 없는 경우, 태성에스엔이 마케팅팀(marketing@tsne.co.kr)으로 연락 주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지원드립니다.

[홈페이지 이용] 태성클라우드 이용중입니다. 태성포털에 새로 가입을 해야하나요?
태성포털(etsne)은 태성에스엔이에서 제공하는 CAE 관련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이트로, 태성클라우드와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태성포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.
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 
[eXzone] eXzone 이용 도중 실수로 브라우저 창을 닫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체험 중 실수로 브라우저를 종료하였을 시, [다시 체험하기] 버튼을 눌러 접속하시면 사용하시던 환경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[eXzone] eXzone 예제를 한 번에 여러개 실습할 수 있나요?

예제 동시시행은 불가하며, 선택하신 예제 체험 종료 후 다른 예제 이용이 가능합니다.